학원강사는 학년제한도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63969
학원에서 숙제관리하고 채점, 질문받아주는 조교? 구하던데 >학원 특성상 강사등록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고 적혀잇더라구요 올해 1학년 입학햇는데 불가능한가요??? 나이랑은 상관없는거같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63969
학원에서 숙제관리하고 채점, 질문받아주는 조교? 구하던데 >학원 특성상 강사등록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고 적혀잇더라구요 올해 1학년 입학햇는데 불가능한가요??? 나이랑은 상관없는거같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강사는 초대졸의 학력을 갖춰야하는데
이걸 4년제에 대입하면 2학년까지 수료하면 기준이 충족됩니다.
근데 단순 조교는 상관 없을텐데
지금 하시는 단순조교는 1학년이어도 할 수 있는데 강사(강의)는 2학년까지 수료를 해야해요
2학년수료
조교는 상관없음
내신학원 동네 작은곳은 솔직히 실력만좋으면 넣어주는곳도있음 알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