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쌍윤왜어려움 [1452337]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60250
약 먹고 있다는 거임 ㄹ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뭔약이요 정신과?
ㅇㅇ
뭐때문에드심
우울증이랑 adhd, 경미한 강박장애
난곧먹어야할듯
하씨정신과한번가야하는데
님은 머 때문에?
국방부가병원을다니지않으면7급만주다가법정에세울거라고협박함
아.. 맞긴 해. 근데 본인은 안 다니다가 더 심해져서 가야 함 ㅋㅋㅋ
다른 병원 가삼. 전 다른 병원 갔음. 병원 싫어서 원래
씁 그럴까
ㅇㅇ 저 원래 설트랄린 처방받았는데 전혀 개선 안됐었음. 이번에 병원 다른데로 가서 플루옥세틴으로 바꾸고 예전보다는 좋아짐
+ 걍 요즘 상태가 안좋아짐
ㅏ니 똑같ㄴ네 ㅋㅋㅋㅋㅋ 신검 7급 나와서 가게 된 계기까지
이제고딩때다녔던 에반게리온을좋아하는씹덕의사가있는병원으로가야댐..
같이 미쳐있는 1인
님은 머있음?
님이랑 똑같아서 소름돋아여...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뭔약이요 정신과?
ㅇㅇ
뭐때문에드심
우울증이랑 adhd, 경미한 강박장애
난곧먹어야할듯
하씨정신과한번가야하는데
님은 머 때문에?
국방부가병원을다니지않으면7급만주다가법정에세울거라고협박함
아.. 맞긴 해. 근데 본인은 안 다니다가 더 심해져서 가야 함 ㅋㅋㅋ
다른 병원 가삼. 전 다른 병원 갔음. 병원 싫어서 원래
씁 그럴까
ㅇㅇ 저 원래 설트랄린 처방받았는데 전혀 개선 안됐었음. 이번에 병원 다른데로 가서 플루옥세틴으로 바꾸고 예전보다는 좋아짐
+ 걍 요즘 상태가 안좋아짐
ㅏ니 똑같ㄴ네 ㅋㅋㅋㅋㅋ 신검 7급 나와서 가게 된 계기까지
이제고딩때다녔던
에반게리온을좋아하는씹덕의사가있는병원으로가야댐..
같이 미쳐있는 1인
님은 머있음?
님이랑 똑같아서 소름돋아여...

Ssri 먹는 중임정신병 달고 살고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