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은 늘 미쳐있어야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60235
12~6월 수학에 미쳐라
9~11월 탐구에 미쳐라
일주일에 한번씩은 국어랑 영어에 미쳐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60235
12~6월 수학에 미쳐라
9~11월 탐구에 미쳐라
일주일에 한번씩은 국어랑 영어에 미쳐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냥미친거같으면어캄뇨
미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직함
ㄹㅇ이가;;;
게임에미쳤는데괜찮나요
플탐300시간찍음ㅋㅋㅋㅋ
단단히 미쳤군
동의하는게 전 꿈에서 수학푼적도 있음
자기전에도밥먹을때도못푼수학문제생각함
이렇게 미치는게 가장 바람직함
삼수생인데 성욕에 미친 사람은
어캐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