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에고이스트 풀어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58552
그거 난도 개지림
일단 제가 풀어본 모고 중에서 제일 어려웠고 커리어 로우 찍음 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58552
그거 난도 개지림
일단 제가 풀어본 모고 중에서 제일 어려웠고 커리어 로우 찍음 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