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해서 실력이 오를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57161
전 고3부터 지금까지 실력은 거의 비슷한것같은데
대학라인은 건동홍->지거국의임
착각인가? 단순 실수를 덜한 효과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57161
전 고3부터 지금까지 실력은 거의 비슷한것같은데
대학라인은 건동홍->지거국의임
착각인가? 단순 실수를 덜한 효과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와우지리네요 인간승리
아직 안끝났습니다 ㅋㅋㅋ 반수ㄱ
저도 그정도 차이는 아니지만 딱히 공부를 더하거나 실력이 오르진 않았는데 지방한라인에서 인설의라인으로 올라감
실력이 는건데 저희가 체감못하는걸수도요

한번 더하면 점수는 메쟈의 뚫으시겠네요가면 너무 좋죠ㅋㅋㅋㅋ

전 수시라 최저맞추는 것도 벅차서 그냥 여기 뼈를 묻을테니형님은 성공하셔서 '현역 건동홍에서 메쟈의까지' 칼럼 한번 써주십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반드시
오릅니다.
만화와 함께 수능 고전 시가, 고전 산문, 국어 문법
추천합니다.
국어는 개념공부 후 기출(모의고사) 문제를 푸셔야 푸는 속도가 빨라지고
국어 성적이 잘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