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쿠키앤크림! [1415641]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23529
표시해두고 그부분은 자이스토리 하루만에 1챕터씩하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빈칸추론 순서배열 요약문 빼고 다
요약문을 왜 거기포함시켜?
몰루; 함의추론이나 그런애들보다 요약이 더 어렵던데
????????????????????
31~40이 시간 들여서 풀어야 하는 정도..? 29 30은 어려울때 꽤 있고 23 24는 아주 가끔 어렵고 얘네들 빼고가 확실하게...
빈순삽은.. 레전드 아니.. 40요약문 나만 쉬워..?
아 40도 29 30하고 같은 라인에 넣어야겟다
나도 쉬움
삽입 쉽지 않나?
삽입 ㅈㄴ 거지같은데.. 언어파트는 사람마다 다르구만역시
걍 제가 특이한거인듯 ㅠ
아닌거 같음 내가 영어를 못해서그런가..?
접속사 없어도 할만하던데
접속사없으면 버리는거지 무슨소리임!!!!1ㅋㅋㅋㅋㅋ
아님;; 영어 잘하시는거 맞는데 제가 어릴적부터 개같이 사교?육으로 점철되어 와서 해석 자체는 굉장히 잘되는데 단어가 조금 구멍이라 요약문이 어려운듯 동의어 써야할때 뭐넣을지 몰게써;
ㅇㅎ
단어때매 해석을 해도 틀림 ㅠ
18 19 20 25~28 43~45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빈칸추론 순서배열 요약문 빼고 다
요약문을 왜 거기포함시켜?
몰루; 함의추론이나 그런애들보다 요약이 더 어렵던데
????????????????????
31~40이 시간 들여서 풀어야 하는 정도..?
29 30은 어려울때 꽤 있고
23 24는 아주 가끔 어렵고
얘네들 빼고가 확실하게...
빈순삽은.. 레전드 아니.. 40요약문 나만 쉬워..?
아 40도 29 30하고 같은 라인에 넣어야겟다
나도 쉬움
삽입 쉽지 않나?
삽입 ㅈㄴ 거지같은데.. 언어파트는 사람마다 다르구만역시
걍 제가 특이한거인듯 ㅠ
아닌거 같음 내가 영어를 못해서그런가..?
접속사 없어도 할만하던데
접속사없으면 버리는거지 무슨소리임!!!!1ㅋㅋㅋㅋㅋ
아님;;
영어 잘하시는거 맞는데 제가
어릴적부터 개같이 사교?육으로 점철되어 와서
해석 자체는 굉장히 잘되는데
단어가 조금 구멍이라 요약문이 어려운듯
동의어 써야할때 뭐넣을지 몰게써;
ㅇㅎ
단어때매 해석을 해도 틀림 ㅠ
18 19 20 25~28 4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