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 재종 재수 어디서 해야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18239
작수 43433입니다 (화작 확통 사탐)
이 등급대는 어디서 재수하는게 좋을까요?
집은 부천쪽인데 대치까지가기에는 너무 멀고 고민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18239
작수 43433입니다 (화작 확통 사탐)
이 등급대는 어디서 재수하는게 좋을까요?
집은 부천쪽인데 대치까지가기에는 너무 멀고 고민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