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2] 실모에 넣기는 애매한 문항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09190

210917이었나? 파상운 문제에서 아이디어 얻어서
아무리 해도 210917 같이 두 경로에 대한 습도비교를 물어볼 각이 안나옴
+3모엔 투과목이 없는게 아쉬워서 작보다 살짝 어려운 정도로 실모 만들고 있음. 3모날쯤?에 지2갤이랑 오르비에 동시에 올릴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09190

210917이었나? 파상운 문제에서 아이디어 얻어서
아무리 해도 210917 같이 두 경로에 대한 습도비교를 물어볼 각이 안나옴
+3모엔 투과목이 없는게 아쉬워서 작보다 살짝 어려운 정도로 실모 만들고 있음. 3모날쯤?에 지2갤이랑 오르비에 동시에 올릴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카르만와류 나무위키에서 본 것이에요.. 사랑해요
ㄴ,ㄷ 인가요...
구름이 한라산의 정상보다 낮은곳에서부터 생성되므로 ㄷ은 틀린 선지입니다.

헐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