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사탐타락 [1448473]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795357
긁히는날 안긁히는날 편차가 ㅈㄴ 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긁힘?
그정도 차이나는 건 너무 극단적인데요 ㅋㅋ
웬만하면 높은2~중간 3 언저리에 수렴하긴 해요 근데 양극단이 너무 심함요 실력이 ㅈㄴ 부족해서 그런 것 같은듯요
그건 신기하네요.. 국어도 점수 편차가 심한가 싶긴 한데. 전 오히려 수학 편차가 심함요 ㅋㅋ
내 독해법 체화하면 30분컷 가능하다 ㅇㅇ 빨리 체화해라
와 미카리님 안녕하세요!!!!
ㄹㅇ임요
아니 무슨 과목이 운빨이야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긁힘?

실모마다 날마다 시간마다 점수가 다름터질땐 백분위 99
어쩔땐 4등급
그정도 차이나는 건 너무 극단적인데요 ㅋㅋ
웬만하면 높은2~중간 3 언저리에 수렴하긴 해요
근데 양극단이 너무 심함요
실력이 ㅈㄴ 부족해서 그런 것 같은듯요
그건 신기하네요.. 국어도 점수 편차가 심한가 싶긴 한데. 전 오히려 수학 편차가 심함요 ㅋㅋ
내 독해법 체화하면 30분컷 가능하다 ㅇㅇ 빨리 체화해라
와 미카리님 안녕하세요!!!!

읽어봤는데 뭔가 좋긴 좋은데 채화가 잘 안됨옆에서 과외해줘야 할듯
ㄹㅇ임요
아니 무슨 과목이 운빨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