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학년도 수능 대비 모의고사 출제자 모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792278
출제 지원서.hwp
안녕하세요.
수능 문항 출제 전문회사 메이저원입니다.
메이저원은 시대XX 서바이벌 모의고사 및 주요 대형 학원, 1타 강사 모의고사 출제진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저희는 설립 후부터 2년 동안 다음과 같이 문항 및 모의고사를 출제 + 개발하였습니다.
저희가 ‘100% 직접 개발한 모의고사'는 M사의 오XX black 모의고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요 이력
- 2024년 M사 Q 모의고사 문항 개발
- 2024년 독파밍 모의고사(물리학1, 화학1) 출간
- 2024~2025년 온오프라인 1타 강사 모의고사 개발
- 2025년 M사 오XX black 모의고사 전회차 개발
- 2026년 M사 오XX black 모의고사 전회차 개발 예정
저희와 함께 주요 학원 및 선생님의 모의고사를 출제, 개발할 분들을 모집합니다. 자유롭게 일하면서 취업에 도움이 될 스펙도 쌓고, 재미까지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과목 확장을 위해 수학, 통합사회 팀장급도 모시고 있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
1. 모집 과목
- 과학탐구(물리학1/생명과학1/통합과학) : 신입 및 경력
- 화학1/지구과학1 마감
- 수학, 통합사회 : 경력(팀장급)
2. 지원 자격
- 2025~2026학년도 수능에서 1, 2등급의 성적을 받은 분
또는 출제, 검토, 과외, 강사, 조교 업무를 수행한 분
- 9개월 이상 근무 가능하신 분
- 기존 출제팀에서 활동하셨던 분 우대
3. 지원 방법
- 과학탐구 : 첨부된 지원서 작성 및 자유출제 2문항 첨부
- 수학, 통합사회 : 첨부된 지원서 작성 및 개발 컨텐츠 샘플 첨부
→ 이메일 makenjoy.contents@gmail.com 으로 발송
-----------------------------------------------------------------------
FAQ 모음
1. 근무 형태
- 과목마다 차이는 있으나 재택 위주 + 1달에 1~3회 정도 회의가 있습니다.
2. 지원 자격
- 대략적인 가이드 라인일 뿐, 절대적이진 않습니다. 출제를 잘 하시고 좋아하시면 누구나 가능하십니다.
- 수학, 통합사회는 팀장급만 가능합니다.
3. 합격 여부
- 서류 전형 통과일 경우 1주일 내로 연락드립니다.
- 불합격의 경우 따로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이외 궁금하신 점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쪽지 및 댓글보다 메일이 더 빠릅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
자지 버섯 4 0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온 버섯입니다
-
통합사회 미녀 선생님 0 0
최성주 쌤 보고 의대 가겠습니다
-
잘생긴 남자 돼서 꿀빨고싶다 3 1
존예부자여친이랑 결혼해서 기둥서방하고싶어
-
님들 최애 애니 캐릭터 말해보셈 12 0
본인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아처임.
-
이상형월드컵 주작은 뭐야 0 0
뭐긴 뭐야 사랑이지
-
님들아 ㅃㄹ 정상적인 플러팅 17 0
입술크기 키갈 ㅇㅈㄹ말고 ㅈㅂ
-
크큭 선이 보인다 3 0
아무튼 선이 보임
-
살면서 여자가 헤어지고 2 1
자기가 문제였다고 말하는걸 못봄 심지어 자기가 바람폈을 때도 상대 욕하기도 함
-
와따시와 헤르메스노 토리 0 0
헬싱 아카드
-
수험의 진리를 알려드리죠 2 0
The one who's in love always wins. 공부에 순수하게...
-
뿌셔뿌셔 최애 과자임
-
메디컬 여러분들에게 질문? 10 1
(서연고정도 제외하고) 메디컬은 동아리를 따로한다는데 맞나요 굳이 왜그러는 건가요
-
플러팅 알려줘 17 0
-
대학 3주차 0 3
아무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면 개추
-
그냥 역사는 몰라도 2 2
수능역사는 오르비에서 나보다 잘하는 사람 얼마없을거야
-
아니 근데 3 0
글 쓸게 없는데 자야하나.
-
방학동안 4 1
수1 수2 미적 기하 확통 다 나갔는데 (학원 커리큘럼이 그래서..) 물론 그냥 쭉...
-
반수러 언매하면 0 0
강기분 언매부터 아니면 강e분 언매부터 뭐부터 듣지? 개념많이 휘발된고같은데...
-
아침 7시 전에는 0 0
내가 시킨 문제집들이 와있겠지???? ㅎㅎ
-
미쿠다요~ 0 0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집착해줬으면 좋겟당
-
밥약 같은 거 11 1
어떻게 거는 거임 그냥 술자리에서 친해진 선배한테 “저랑 밥약해주세요” 이렇게 말하고 잡는 거임?
-
골든아워 읽어봐야지 2 0
이국종교수님 수필이라니
-
애니프사역거움 7 1
그래서안함 다시돌아올땐 사기리로돌아올게 알아봐줘
-
잔다 7 1
내일 밥약이 이써... 이제 자야해...
-
종강하면 살찌고 2 0
개강하면 살 빠지는 몸을 가지고 있음
-
큰일남 반대 0 1
작은 나태 녀
-
어? 23렙이네 1 0
자야게따.
-
대학을 제미나이가 다니는중 13 0
생성형 AI 쓰지말라고? 알빠노.
-
거짓말 ㄴ 11 1
순애라는게 존재할리가 없잖음
-
에이징커브는 무서운것이야
-
와 큰일남 4 0
대칭성 판단하는 방법 까먹음 f(x)+f(-x+2a)=0이면 (a,0)대칭 이런거
-
순애는 살아있다 2 0
이 세상 어딘가에
-
홍준용T 0 1
22개정 내신도 하시려나..?
-
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충분조건과 필요조건을 묻는 선지며 .. 여튼
-
사랑? 웃기지마 2 0
이젠 돈으로 사겠어
-
지금 잔다는 것은 별개지.
-
라면 추천점여 5 0
올만에 매운게 땡기네
-
라면에 닭가슴살 넣고 4 0
친구한테 보내줬는데 누렁아 밥먹자~ 이러네;
-
도 이제 잘 시간이 곧 되어가는 군..
-
벨런스 게임 하고 가라 4 0
진짜 ㅈㄴ 골때리네
-
내신 2.4 정시로 돌릴까요? 2 0
고2모고가 3중2후2중(국영수) 나왔기에 별 생각없이 수시로 가야겠다 생각하고...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물리학1, 생명과학1 검토진도 모집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