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셉션 문학 개념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780146
문학 개념이 없는 거 같아서 빠르게 끝내려는데 어차피 문제 풀면서 보충할 거라 찍먹도 상관없을 거 같아서 그냥 문제집 안사고 따라가려는데 필요할까요 짧게 12강이라 2~3일이면 다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고민이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