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cohikac [1415641]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760371
다들 몇점임? 등급 말고 점수요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79가..커로?
이야 미친... 영어황이다
?진짜? ㅎ히히히히 아근데 내 커로랑 비슷할듯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79?79가..커로?

현장에서 본거로는.. 제가 아직 고2라 98점집에서 본거 커로는 너무 낮아서 말씀드리기가..
이야 미친... 영어황이다

집모는 와르르맨션…
5x?진짜? ㅎ히히히히 아근데 내 커로랑 비슷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