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cohikac [1415641]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754321
미친새끼였음? 2611보다 더 어려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정답률 ㅈㄴ 낮긴한데
레전드네 ㅋㅋㅋ
영어 나름 잘한다고 생갔한 사람들이 거의 다 죽었음 저 포함
주변에 3이 넘쳐났던
79가 넘쳐났을듯..
주제제목도 잣같아서 2도 빡셌음
더레전드였네
미친새끼였음
ㄹㅈㄷ
와...
님이3? ㅋㅋㅋㅋㅋ 미친
2506은 상평가도 1컷 80점대일 것 같음
2611 93점(현장) 2506 87점(집모) 미친시험임 강
? 26 1등급? ㅈㄴ넘사다.. 혹시 뭐틀리심요.? 25.. ㅈㄴ 빡셌구나
26수능은 21(함의) 33(빈칸) 39(삽입) 이렇게 나갔었어요! 2506은 뭐였지... 순서 둘다틀리고 삽입 하나 틀리고 거기에 두개 더틀렸던거같은디
ㄷㄷ.. ㄹㅇ 리스펙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정답률 ㅈㄴ 낮긴한데
레전드네 ㅋㅋㅋ
영어 나름 잘한다고 생갔한 사람들이 거의 다 죽었음 저 포함
주변에 3이 넘쳐났던
79가 넘쳐났을듯..
주제제목도 잣같아서 2도 빡셌음
더레전드였네
미친새끼였음
ㄹㅈㄷ
와...
님이3? ㅋㅋㅋㅋㅋ 미친
2506은 상평가도 1컷 80점대일 것 같음
2611 93점(현장)
2506 87점(집모)
미친시험임 강
? 26 1등급? ㅈㄴ넘사다.. 혹시 뭐틀리심요.?
25.. ㅈㄴ 빡셌구나
26수능은 21(함의) 33(빈칸) 39(삽입) 이렇게 나갔었어요!
2506은 뭐였지... 순서 둘다틀리고 삽입 하나 틀리고 거기에 두개 더틀렸던거같은디
ㄷㄷ.. ㄹㅇ 리스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