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사루제드 [1404107]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753111
시발점풀다가 갑자기 3문제연속으로 막히는데
풀어보자니 시간이 너무들고
해설은 듣기 싫고 제가 풀고싶은데 어떡하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ㄱㅊ 시발점 생각보다 처음 풀 때 어려움
한번 해설 듣고 이해 완벽하게 하시면 다음번에 비슷한문제풀때는 수월하게 푸실수있을거임
10~15분정도 고민하다가 정 안될 거 같으면 해설을 보되, 잊혀질 때쯤 다시 풀어봐야함 뇌가 기억하는지 알아야하기 때문에 ㅇㅇ 그때 해설보고 푸는 거면 그냥 기억력으로 푸는 거라 -> 이건 카이스트생이 직접 알려준 공부법입니다 반박시 님말 다 맞음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ㄱㅊ 시발점 생각보다 처음 풀 때 어려움
한번 해설 듣고 이해 완벽하게 하시면 다음번에 비슷한문제풀때는 수월하게 푸실수있을거임
10~15분정도 고민하다가 정 안될 거 같으면 해설을 보되, 잊혀질 때쯤 다시 풀어봐야함
뇌가 기억하는지 알아야하기 때문에 ㅇㅇ 그때 해설보고 푸는 거면 그냥 기억력으로 푸는 거라
-> 이건 카이스트생이 직접 알려준 공부법입니다 반박시 님말 다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