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대 발표함? 아 보기 싫은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70301
3점대 경쟁률에 넣었는데 다른건 5점대임
내 평균등급이 시립대에 한참 못미침.
합격되지 않을 것 같아서
보기 싫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혹시 모르니 ㄱㄱㄱ
히익 예비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