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로즈님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67911
안녕하세요 .
2014년에 현역으로 페로즈님 도움 많이 받았던(인문논술) 학생입니다.
2015년에 대학입학해서 (지잡대)1년 다니다가 결국 휴학하고
2016년에는 재수생으로 다시뵙네요. (부끄러움..)
이과로 전과했어요.
오랫만이에요.
네.. 할말이 떠오르지 안는쿤요!
쾌차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ㅎㅇㅌ
+추가)
현역때 중앙대경영 대기4번에서 못들어가긴했지만..
진짜 논술공부하면서 디게 재밌었어요.
국수영탐 공부 사이사이에 휴식시간 같으면서도 뭔가 글을 잘읽게 된 것 같다구해야하나?
꼭 이렇게 단언은 못하지만 초절기교?엿나 그런거 하면서 국어 비문학 맞추는 비율도 훨씬높아졌었구요
감사했어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훈훈
훈훈?
김장훈?ㅈㅅ
무슨 설현 설기현 같은 드립을
빈라덴마크림스파게티먹고싶다.
입시 성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과로도 성공하시길 저도 지방대 최하위 문과 성적에서 이과로 인설 성공했습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