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하면 조별과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660188
수업같은거 안듣고 시험도 F만 피할정도로 공부하고 하면서 공무원준비할건데 그럼 조별과제나 그런건 어떡하나요 민폐끼치긴 싫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660188
수업같은거 안듣고 시험도 F만 피할정도로 공부하고 하면서 공무원준비할건데 그럼 조별과제나 그런건 어떡하나요 민폐끼치긴 싫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강의 계획서 강의평 보고
팀플 없는 수업을 들으시면 됩니다
아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