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kkdoo [1406452]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655161
지금 11년생이라 이제 중3들어가고요.
영어는 신택스 시작하려고 하고있고
국어는 국정원 문학 독서 3회독했어요
언제부터 영어국어를 감만 유지하고 수학 과학에 몰빵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만화와 함께 수능 고전 시가, 고전 산문, 국어 문법 추천합니다. 국어는 개념공부 후 기출(모의고사) 문제를 푸셔야 푸는 속도가 빨라지고 국어 성적이 잘 나옵니다.
✍🏻 1등급 독해력 잡는 수능전문영어 [언수외 99 99 99]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만화와 함께 수능 고전 시가, 고전 산문, 국어 문법
추천합니다.
국어는 개념공부 후 기출(모의고사) 문제를 푸셔야 푸는 속도가 빨라지고
국어 성적이 잘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