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631608
자퇴 해보신분 혹시 자퇴원 제출하면 당일에 자퇴처리됐나요? 숙대생인데 불안해수 미치겠어요.. 2.23만 가능해서 죄송하지만 해시태그좀 빌리겠습니다..
메디컬 계약 생1 고대 과탐 경희 약대 한약 고반 미적 김기현 설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친목이야기로 분위기개판됬네요 2 2
뭐지 연휴때재밌게놀다가 오르비왔는데 왜싸우는지 이해도안되네요ㅋㅋ제가멍청한건진몰라도...
전 과기대 자퇴했는데 제출하고 일주일 안에는 처리되더라구요. 저는 2월 초여서 그정도 걸린 것 같긴 한데 지금은 월말이기도 하니 좀 더 빠르게 처리해주지 않을까요? 정 불안하시면 제출하실 때 최대한 2월 안까지 처리 부탁한다고 말씀드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