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직 은테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592917
96이면 떨어져야 하는거 아니었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592917
96이면 떨어져야 하는거 아니었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2027 수능
D - 147
103
머지
멀까요오
동테 됐다
실시간패치 머지
탈릅한 사람은 클릭한 이후에 바뀌어서 그런듯
내눈엔 103인데
팔로잉 아닌감
엥 내눈엔 96 102임..
이제 97됨
이런 오류가 있구나
97 제가 만듦

감사합니당 ㅎ.ㅎ귀신
헉
저두 똥테 강등 안당함..
에 왜지..
등급이 10 미만으로 강등된 사람들은 리스트엔 안 뜨는데 계정은 남아있어서 그런것 같읍니다

오르비 시스템 고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