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과학 하시는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583951
설날 중에 매실문까지 끝낸담에 수능때까지 실모 계속 돌려도 되나요?
오지훈쌤 풀커리가 너무 빨리 끝나버려서 뭘 잘못하고 있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583951
설날 중에 매실문까지 끝낸담에 수능때까지 실모 계속 돌려도 되나요?
오지훈쌤 풀커리가 너무 빨리 끝나버려서 뭘 잘못하고 있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그래도 되는데 그냥 단과하나 끼면 좋긴함
학원 다닐 사정이 안되는지라...
그럼 머 어쩔수없죠 근데 실모만 돌리는것도 돈 꽤 나갈텐데.. 피뎁도 한계가 있지
ㅋㅋㅋㅋㅋ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