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학원 가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551811
듀오링고 못하나요?
듀오링고 오랫동안 해서 끊긴다니까 좀 많이 힘듭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551811
듀오링고 못하나요?
듀오링고 오랫동안 해서 끊긴다니까 좀 많이 힘듭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2027 수능
D - 147
기숙 아닌 이상 ㄱㄴ하져
기숙이면 안되겠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