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 경영 OT/새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95693
2/22-24에 한다는 글은 봤는데 아직 신청? 기간은 아닌가욥,,
과 단톡에도 다른 공지 없었긴 한데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ㅠ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95693
2/22-24에 한다는 글은 봤는데 아직 신청? 기간은 아닌가욥,,
과 단톡에도 다른 공지 없었긴 한데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ㅠ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아직 아니라우
과 인스타 보세용 14일부터 신청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