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인데 영어 커리큘럼 알려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93053
기출정식을 고1/고2/고3 중 어느 거부터 풀어야 하는지 모르겠음
고n 기출정식을 언제부터 풀어야 하는 건지 모르겠음
하루에 얼마나 풀어야 하는 건지 모르겠음
기출정식 길어잡아도 8월전에 다 풀 거 같은데 그 후로 뭘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93053
기출정식을 고1/고2/고3 중 어느 거부터 풀어야 하는지 모르겠음
고n 기출정식을 언제부터 풀어야 하는 건지 모르겠음
하루에 얼마나 풀어야 하는 건지 모르겠음
기출정식 길어잡아도 8월전에 다 풀 거 같은데 그 후로 뭘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몇등급인지도 모르고
영어에 투자할 시간이 어느정도인지도 모르는데
어케 알려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