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이상추구하다 이상해짐 ㅋ [1318011]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85314
사탐런이 낫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국어 잘하면요
작수 화작 88점 정도로 뜬다고하면 하면안될까요?..
영어 1 뜨면 한의대 노리고 할만할듯여
동아의가 기회의땅이던데
왜용?
사탐으로 잘만뚫림
과탐런할 이유가 없는거죠?
네 사탐런한만큼 다른과목잘하면되는거임
25 6평 치대 성적 나오셨던데 또 하시는건가요
이번이 마지막이네요.
과탐에 발목 잡히신건가요? 수학은 잘보셨던데
음 영어에서 크게 잡혔죠..
이번 영어가 참 쓰라리긴 했네요..
그러게요.. 다 부질없다라는생각이 들정도였죠 ㅋㅋ 물론 영어를 열심히 안해서 그렇긴한데
어딜가든 사탐런이 이득임 난 꼭 과탐필수인 의대를 가야겠어! 라면 과탐 ㄱ
사탐 해도 됨? > 사탐 해야 함 과탐 해야겠다 > 사탐 고려 해야 함 안 물어보고 과탐함 > 사탐 고려 해야 함
사탐(0)×3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국어 잘하면요
작수 화작 88점 정도로 뜬다고하면 하면안될까요?..
영어 1 뜨면 한의대 노리고 할만할듯여
동아의가 기회의땅이던데
왜용?
사탐으로 잘만뚫림
과탐런할 이유가 없는거죠?
네 사탐런한만큼 다른과목잘하면되는거임
25 6평 치대 성적 나오셨던데 또 하시는건가요
이번이 마지막이네요.
과탐에 발목 잡히신건가요? 수학은 잘보셨던데
음 영어에서 크게 잡혔죠..
이번 영어가 참 쓰라리긴 했네요..
그러게요.. 다 부질없다라는생각이 들정도였죠 ㅋㅋ
물론 영어를 열심히 안해서 그렇긴한데
어딜가든 사탐런이 이득임 난 꼭 과탐필수인 의대를 가야겠어! 라면 과탐 ㄱ
사탐 해도 됨? > 사탐 해야 함
과탐 해야겠다 > 사탐 고려 해야 함
안 물어보고 과탐함 > 사탐 고려 해야 함
사탐(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