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글바메 결국 하고싶은 말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57666
이름 긴거 짜친다
의공학과 전망 별로다
이게 다 아님?
이정도는 다 알고 가는거 아니었나 ㅋㅋ
약간 전통적으로 쳐맞는 의주빈 한무당도 아니고 계약처럼 뜨감도 아니고
개뜬금없이 쳐맞는게 생각해보니 웃기네 ㅋㅋㅋ
글바오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57666
이름 긴거 짜친다
의공학과 전망 별로다
이게 다 아님?
이정도는 다 알고 가는거 아니었나 ㅋㅋ
약간 전통적으로 쳐맞는 의주빈 한무당도 아니고 계약처럼 뜨감도 아니고
개뜬금없이 쳐맞는게 생각해보니 웃기네 ㅋㅋㅋ
글바오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러게요
사실 생명공학과 비슷한거 아닌가
원래 낮공 아닌가 싶긴 해요
뭐 예년 입시때 아쉽게 글바오 떨어진거 아닌 이상 기이할 정도로 적의를 품고 있는게 신기
맞는말 하는데 왜 욕하는거임? 성대 훌리가 그렇게 많나
할일없는 백수들이 심심하니까 정의의 사도라도 된 양 패드립하고 난리난거죠.. 굳이 글바메 깐 저분도 이해 안되긴하는데, 그거갖고 저정도까지 시달릴건 더 아닌것 같은데..
성대 글바메는 삼성에서 밀고있는 바이오 핵심학과입니다. 국가에서 투자지원하는 기초과학연구원(IBS)에서 직접 교육도 받고 뇌인지과학분야에서는 독보적인 학과입니다. 삼성바이오, 삼성에피스, 의료기기사업부등 취업도 특화되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