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설사발싸 [1442862]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49497
빨리 입대하고싶다
원래 내 꿈이 공사였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중3이 오르비 그만해라 3년 내내 공부하는데 도움 될게 하나도 없음. 진짜 진자하게 하는 말임
저 예비고1인데 아직도 중학겨 취급인가요
아직 입학 안 했잖아요. 고1이든 고2든 고3이든 별로 도움 될거 없어요. 여기 올라오는 칼럼 내용도 선생님들이 수업시간에 다 알려주셔요. 공사든 서울대든 의대든 합격하고서 들어와서 노셔요
차라리 디시를 하겠슴다
제 친구들 보면 고1때부터 오르비 하면서 의대 간다던 애들 중 중상위 인서울 간 애도 못 봤네요. 해외로 도피유학가고
중딩이면 탈릅해 당장
아니 예비 고딩인데!!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중3이 오르비 그만해라 3년 내내 공부하는데 도움 될게 하나도 없음. 진짜 진자하게 하는 말임
저 예비고1인데 아직도 중학겨 취급인가요
아직 입학 안 했잖아요. 고1이든 고2든 고3이든 별로 도움 될거 없어요. 여기 올라오는 칼럼 내용도 선생님들이 수업시간에 다 알려주셔요.
공사든 서울대든 의대든 합격하고서 들어와서 노셔요
차라리 디시를 하겠슴다
제 친구들 보면 고1때부터 오르비 하면서 의대 간다던 애들 중 중상위 인서울 간 애도 못 봤네요.
해외로 도피유학가고
중딩이면 탈릅해 당장
아니 예비 고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