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도표강의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40567
100엔드 책 이미 샀긴했는데 쓰레기같다고 해서 들을지 말지 고민이네용 사탐 때메 메가 끊긴 그런거 같아서 대성에 도표 좋은 강좌이ㅛ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