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wantmathgosu [1347339]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37109
모든 의치대에 설수리나 공학계열 이정도가 다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원광치랑 경한이랑 비빌걸요…
맞아요 원광치 성적 되는데 인원 보고 개쫄아서 경한 넣은 저 같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경한이랑 동아의는 안겹치죠?
올해는 우석한도 높다고..
경한이 떨어진건가요 우석한이 오른건가요? 그렇다고 한의대 최고봉은 경한이다가 깨지는 느낌은 아니죠?
최고봉은 경한이죠 경한빵 우석폭 이라 ㅋㅋ
원광한도 경한과 어깨 비빌듯
왜 비비는건가요?
경한빵 원광폭이라 글타네요
근데 궁금한게 설수리는 왜 인기많은거에요??
찐 수학 덕후들이 많이 쓴대요
사실 설수리나 설전정 같은곳도 경한보다 높다고 보기엔 애매하죠 입결 순서는 매년 달라져서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원광치랑 경한이랑 비빌걸요…
맞아요 원광치 성적 되는데 인원 보고 개쫄아서 경한 넣은 저 같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경한이랑 동아의는 안겹치죠?
올해는 우석한도 높다고..
경한이 떨어진건가요 우석한이 오른건가요?
그렇다고 한의대 최고봉은 경한이다가 깨지는 느낌은 아니죠?
최고봉은 경한이죠
경한빵 우석폭 이라 ㅋㅋ
원광한도 경한과 어깨 비빌듯
왜 비비는건가요?
경한빵 원광폭이라 글타네요
근데 궁금한게 설수리는 왜 인기많은거에요??
찐 수학 덕후들이 많이 쓴대요
사실 설수리나 설전정 같은곳도 경한보다 높다고 보기엔 애매하죠
입결 순서는 매년 달라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