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엔젤두환 [1446112]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12592
언미사지ㅡ볼건데 어느정도 받아야 안정적으로 지원할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걍 틀린다는 생각을 안하는게 ㅋㅋ
현실적으로 얼마나 봐야할지 감이 안잡혀서요
애초에 가장 높은 학부를 안정적으로 지원할거면 진짜 만점이 답이죠
올해 기준이면 대충 국어 수학 3개 탐구 1 1개씩 틀리면 되지 않을까요
평백98에 제2감점없으면 웬만하면 됨
언매 미적이면 나름 널널해요 올해 기준 국어 2틀, 수학 2틀, 탐구 2틀, 영어 2까지 괜찮은 듯
국어 2틀이 굉장히 높아보이네요 ㅎ..
설문과 정말 간절하면 제2외도 공부하시는 게 좋아요전 제2외 감점이랑 내신때문에 감점 너무 많이 당해서…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걍 틀린다는 생각을 안하는게 ㅋㅋ
현실적으로 얼마나 봐야할지 감이 안잡혀서요
애초에 가장 높은 학부를 안정적으로 지원할거면 진짜 만점이 답이죠
올해 기준이면 대충 국어 수학 3개 탐구 1 1개씩 틀리면 되지 않을까요
평백98에 제2감점없으면 웬만하면 됨
언매 미적이면 나름 널널해요
올해 기준 국어 2틀, 수학 2틀, 탐구 2틀, 영어 2까지 괜찮은 듯
국어 2틀이 굉장히 높아보이네요 ㅎ..
설문과 정말 간절하면 제2외도 공부하시는 게 좋아요전 제2외 감점이랑 내신때문에 감점 너무 많이 당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