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식 vs 김지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07498
재수생이고 3모부터 10모까지 2등급떴고 수능에서 4등급 떴습니다. 영어를 1학년 때 이후로 내신공부말고는 안 해서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데 누구 듣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근 추가된 태그에 2 0
#예쁘다김아잉#나는어부다......난 뭘해볼까...#라끄리어디삼 막 이런거 해볼까?ㅇ.ㅇ?
김지영t 전 좋았음
닥지영이지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