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합격하자 [1418334]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399713
국어는 다 사고
나머지 과목은 뭐를 사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는 국, 수, 탐은 샀어요! 수학은 교재가 얇아서 금방 풀고 탐구는 질 좋은 N제 느낌이라 도움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
저는 국어랑 사문만 풀었습니다..!
보통 국어,수학,탐구는 다 푸는것같아요!복습겸 N제느낌으로 풀었던것같아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저는 국, 수, 탐은 샀어요! 수학은 교재가 얇아서 금방 풀고 탐구는 질 좋은 N제 느낌이라 도움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
저는 국어랑 사문만 풀었습니다..!
보통 국어,수학,탐구는 다 푸는것같아요!복습겸 N제느낌으로 풀었던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