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껑껑 [1432233]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393577
님들이면 어디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로스쿨이나 연구자 생각없으면 상지한이요
장수생일수록 후자 고를 듯
상지한
전 후자
상지한 설경이면 진지하게 고민
대부분이 상지한 택할거같은
사회는 너무애매하네
현역이었으면설대갔을텐데 3수생입장에선상지한갈게요
N이 크지만 않았어도 설사회 갔을듯
ㄷㅎ
후자 근데 저렇게 원서 쓴 사람은 설사회를 갈듯
N에 상지한 고를 확률이 비례할듯
현역 재수면 설대 삼수면 변호사냐 한의사냐 고민 사수면 상지
후자
기술직뺀 직장은들은 거의 없어진다고 보면 되지않을까요?
전 죽어도변호사라 설대
메디컬 되면 저라면 무조건 메디컬로
✍🏻 1등급 독해력 잡는 수능전문영어 [언수외 99 99 99]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로스쿨이나 연구자 생각없으면 상지한이요
장수생일수록 후자 고를 듯
상지한
전 후자
상지한
설경이면 진지하게 고민
대부분이 상지한 택할거같은
사회는 너무애매하네
현역이었으면설대갔을텐데
3수생입장에선상지한갈게요
N이 크지만 않았어도 설사회 갔을듯
ㄷㅎ
후자
근데 저렇게 원서 쓴 사람은 설사회를 갈듯
N에 상지한 고를 확률이 비례할듯
상지한
현역 재수면 설대
삼수면 변호사냐 한의사냐 고민
사수면 상지
후자
기술직뺀 직장은들은 거의 없어진다고 보면 되지않을까요?
전 죽어도변호사라 설대
메디컬 되면 저라면 무조건 메디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