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표본조사 부탁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368739
예비랑 점수 기재
+ 올해 징글징글했는데 진짜 개고생하셨어요들
0 XDK (+1,200)
-
1,000
-
100
-
100
-
오르비문학 1화 0 0
오르비문학 1화
-
Test 0 0
Tetsteyey
-
수학 4등급만 받으면 2 0
쫀득하게 인서울 할 수 있는데
-
엘든링 왜 자꾸 멈추지 1 0
컴퓨터 좋은건데 씨발
-
목 졸라줘 5 1
켁켁켁 숨막혀 ㅜㅜ
-
시험지에 따라서 난이도가 가장 극단적으로 달라지는 번호같음....
-
개쉽게 풀리는데 이거 맞나
-
정시로 갑시다 8 0
내신반영을 노려서 내신 깡패 정시러
-
나왔어 12 0
다시감 근데 저게 왜 이륙햇냐
-
갑자기생각난썰 1 1
고1 2학기 학급회장선거때 후보가 2명이엇는데 그 친구들 둘이 합의하고 한명이...
-
그만하고 잘까 1 0
흐름이 끊겨버렷네
-
세기말 수능 1 1
200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
강은양t 0 0
현역 고3이고 작년까지 모고 3~4등급 나왔는데 지금부터 강은양t 들으려고 합니다....
-
2시열차 1 0
출발
-
지금 강민철 현강 다니고 있는데 저랑 너무 안맞는 느낌이 심하게 들어서...
-
뭘 해야하나요 0 0
이번에 고등학교 2학년 된 이공계 지망하는 지방 일반고학생입니다. 생기부를 제대로...
-
이게 오르비를 재밌게 오래하려면 10 4
수험생활을 지속해야 함
-
에ㅔㅔㅔㅔㅔㅔㄴ들리스레인ㄴㄴ 0 1
폴온마이헐트 코코로노 키즈니ㅣㅣㅣ
-
내 이상형 중단발에 속눈썹 1 0
-
우와 보추야동 많이떴다 2 2
보다자야지
-
심심한데 무물보 5 0
응애 나 아가학생
-
본인 물1 점수 꼬라지 0 1
3모 48점 (99) 5더프 47점인가였는데 시험이 어려웠어서 전국석차 30등쯤...
-
오후8시부터자다가깼더니 1 0
다시잠이안오네.. 비상..!!
-
생각나는구나
-
ㅇㄴ근데 0학점 패논패과목을 오ㅑㄹ케 빡세게시켜 0 0
그냥 좀 봐주면 안되나
-
시발점 한 다음 스블 0 0
고2이고대수 개념원리, 쎈, 고쟁이 했습니다개정 시발점 사놓은 게 있어서...
-
러셀 외부생 더프 성적표 0 0
문자로 발송되나요?? 아님 직접 찾으러 가야햐나요??
-
원래 사람은 별을 쫓아 달려갈 때 가장 빛나는 법이여설령 닿지 못할지라도적어도 내...
-
저걸 어케 함 진짜 와.. 원과목 중 생1만 수능공부로 안해봤는데 안하길잘한듯
-
시발 나 개폐급임 2 1
조별과제 하는족족 내것만 교수님 피드백 나오고 술처먹다 팀원들한테 자료 제출 개늦게하고 자퇴마렵다
-
딱 한 마디만 하고 자러감 9 3
미쿠 ㅈㄴ 예뻐어~~~~~~~~~~~~
-
중앙대 가기 59일차 3 1
안녕하세요 중앙대29학번 부산사나이 이동현입니다 음 오늘이 벌써 59일차군요...
-
이제 좀 자보실까 11 1
음음
-
리젠존나느리네 1 0
오르비망함?
-
너무멍청해짐 1 0
ㅜㅜㅜㅜㅜ
-
생윤 진짜 1도 모르는 쌩노베인데 누구 듣는 게 좋을가여
-
15살과 엄마 그 사이는 2 0
뭐라함 급함
-
대신 연세대 가겠다 선언
-
작년 10모 20번 0 0
이렇게 푸는거 맞나..?
-
위키하우 도움 ㅈㄴ 안되네 6 0
ㅗㅗㅗㅗㅗㅗ
-
새르비 할수록 4 0
헛소리가 늘어가는듯
-
아니 난 신라면 쳐돌이라 5 0
신라면만 먹는데….
-
내가사실은생명과학을좋아함 1 0
수능말고 그냥생명과학
-
. 11 1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오 조발했넹
별로 조기 같지도 않은 조기
AI자전 507.15 280등입니다
암흑표본 36명있네요
뭐.. 그정도는 있겠죠? 9배수 줬죠?
8배수네요 제가 예비 제일 끝이네요 ㄷㄷ
아 작년보다 좀 덜줬나보넹
AI자전 507 정도면 승선이 맞을 것이라 예상하시죠 :;
네
280등이면 당연히 합격아닐까요?
화생공 예비 33번 점수 507.72
인문학기반자전 예비 222번 508.62
인문자전 507.33 예비 371번
물리학과 506.52 예비 3번
둘 다 되겠죠..?
ㅇㅋ
물리, 님 바로 뒤 ㅎㅎ
인문기반 509.13 예비 180번
헉! 높은듯요
경영 506.68 예비40
경영 506.67 예비 41
서강 기계 506.78 예비 25번
인문자전 509.82 예비 124
Sci 507.06 예비없네요
그럼 507.06 이 컷?
그냥 8배수에 못들은거같은데요
경제 506.4 예비15
인문자전 508.79 예비 209번입니다
헉
뭔가 문제 있을까요…??
예상보다 타이트해서요
이건 붙는거고 뭐
일단 취합하고 있을게요
문의는 이번 주에 한번 싹 보고 받죠
화학 506.04 예비15
인문학부 504.08 예비14 예상보다 많이 밀렸는데 되겠죠..?
?? 이정도면 인문학부는 거의 최초합권이였던거같은데 점공 봤을때
점공 딱 45등이었고 셈퍼는 예비 7번이었어요! 예상보다 밀려서 당황했는데 발 닦고 자겠습니당
별 걱정을 다...
ㅠㅠ 드디어 떴구나
경제 506.91 /점공 54등 /실제 예비 5번
기계공 508.03 예비 19
경제 505.47 예비41
Sci 507.65 예비 못받았어요ㅠㅠ 가능할까요??
예비 작년보다 좀 적게뿌린듯한데 기둘려보죠
가능성 나쁘지 않습니다.
SCI 제 점수 위에 암표 32~35명 사이로 있는 것 같은데 많은건가요..??
다군인데 많은건 아님
전자공 510.25 예비 23
점공 45/105
sci 511.04 예비 95
점공 111/550
전자공 511.58 예비10
인문자전 512.52 예비7
Sci자전 510.34 점공 140/550
예비 130
인문 502.71 노예비
예비는 받을 줄 알앗다...
헉 등수꽤 높지 않아여 이거?
75 입니다
아이고 암표많네...
헉2
유럽문화 503.06 예비 11
혹시 점공상 몇등이셨어요?
27등이요 제 앞에 암흑 두 명 있는 거 같아요
아고 그렇군요 ㅠㅠㅠ 추합 꼭 기원하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ai자전 507.48 예비 268
전자공 509.89 노예비ㅠㅠ
sci자전 510.77 예비 110
중국문화학과 502.7 예비 5번이요!!
미점공 표본 2명있네요오..
컴공 506.83 예비 24번
기다려봅니당..
sci자전 507.95 예비 240
제가 자전 예비 마지막인거같네요 ㅋㅋ
인문 왜이렇죠 ㅠㅠㅠㅠ
암표많네여;;
경제 503.31 노예비ㅠ
적당히 기다릴만 한 번호심
인문자전 505.34 노예비ㅠㅠ.. 이건 힘들겠죠..?
인문자전 507.38 366
컴공 506.6 26
지융미 504.41 노예비
고대붙어서다행;
지융미 제발 ㅠㅠ
시반공 518.81 예비5번
최초컷 몇점인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암흑때문에 정확하진 않고 점공기준 519.23이상 519.48이하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와 씹 ㅋㅋㅋㅋ
인문 개폭인듯
인문자전인가여
인문,인문자전 둘다 위태위태느낌인덧
별로 폭 아닌거같은디
둘다아닌가요? 그럼 다행...
수학 503.84 예비 13번
사회과학부 504.51 예비 24번
인문자전 302번/ 508.00
경영 507.06 예비 21번
제 앞에 암흑 2명인듯요
반도체공 510.76 노예비
4칸 연초로 기억하는데 불합이려나요
추합 졸라 많을거라 붙을걸요
경제 505.39 44번 붙을까요 ㅠㅠㅠㅠㅠ
인문자전 508.61 예비 224번
화학 506.13 예비 11번
사과부 505.28 예비 7번
인문자전 506.47 노예비
글로벌한국 502.58 예비5번 암표0명
이거 될까요...?ㅠㅠ
그정돈 돌만했음
인문학 기반 자전
510.66 예비 79
인문자전 507.25 노예비
이거 붙을 수 있을까요?
인문자전 513.15 최초합
509.6 경영 최초
인문자전 507.76 예비 328
경영 506.46 예비 50
시반공 예상하신대로 518 소숫점에서 간당 간당하겠습니다.
인문학부 예비 25번 503.86
이거 붙겠죠?
수학 504.23 예비 8번 점공 18등
이정도면 붙을 수 있겠죠?
유문 503.24 예비8번 점공 24등
암흑표본 위에 두명입니다...
화학과 505.12 노예비불합입ㄴ다...
붙을만할까요... 점공32등입니다
암표 최소 8명이네요 여기도;; 좀 봐야겠음
점공 29등이신분이 예비19번이시던데 암표 너무많은듯요 이번에
10명이란 얘기네...
29랑 32등 사이엔 없으면좋겠네요 예비 22정도면 가능성 없진않아보여서...
경영 504.61 노예비 ㅜㅜ 점공 195등이엇어여
인문자전 507.28 노예비 ㅠ
인문자전 507.17 노예비 ㅠ
자전가고싶어여ㅜ
경영 505.44 노예비
점공에서 제가 169등인데 163등이 예비 83입니다.
서강대 수학 503.65 예비 14 (30등) 점공 24등입니다.
503.62 경제 노예비입니다ㅠ
경제 504.87 예비 53 될까요?..
경제 505.23 예비 47
인공지능 505.08 노예비 가능성 있나여
ai자전 505.36 가능성 있나요
사이자전 511.22 예비 85번
AI자유전공학부 512.15점에 예비 101번
지융미 502.08 살려주세요 막차 힘들까요
인문학부 503.0 예비 45번
경제 504.86 예비 54번(예비 끝번), AI자전 506.18 노예비..자전은 힘들겠죠? 경제라도 문닫고 들어갈수 있을까요
인문자전 510.64 예비80
경영 506.1x 가망 있을까요?
sci자전 예비207번 508.8
지융 예비7 505.66
기계 509.05 예비2번
514.06 ai자전 예비 58
515.5 AI자전 예비25
ai자전 510.14 예비 171번
인문학 기반 자전 512.93 예비 1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