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익명의오르비언11 [1235893]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327514
제곧내입니다... 표점 때매 힘든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이번에 화1 표점 생1 다음인데
근데 왜 다 불리하다고 하는 걸까요..??표점 말고 다른 요인이 있나요?
설의가시게요?
그건 안될것같고...다른 인설의 목표로 하고있어요!
표점은 잘 안보고 백분위를 많이 보죠 25수능에 화1이 만점 백분위가 97이였는데 그거때문에 지금까지 인식이 곱창난듯요
잘만가니..잘하시는거 하세요!!
올해 백분위별 표점으로 보면 24 25시절 투과목 급이었는데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이번에 화1 표점 생1 다음인데
근데 왜 다 불리하다고 하는 걸까요..??표점 말고 다른 요인이 있나요?
설의가시게요?
그건 안될것같고...다른 인설의 목표로 하고있어요!
표점은 잘 안보고 백분위를 많이 보죠 25수능에 화1이 만점 백분위가 97이였는데 그거때문에 지금까지 인식이 곱창난듯요
잘만가니..잘하시는거 하세요!!
올해 백분위별 표점으로 보면 24 25시절 투과목 급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