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내신에 관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3170
이번에 재수를 하는데요
내신 평균 3.5등급이면 성대나 한양대 정시로 갈때
수능 많이 잘치면 내신 커버되나요?
깍이면 얼마나 많이 차이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정시로 가는거면 그정도 내신은 거의 감점요소 없을거에요.
아쉬운것은 정말 일 이점 소수점 몇점 차이로 갈려요 최최최상위권은.... 뭐 상위권도 마찬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