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공부의 정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313438
은 뭔가요?
누구는 하루에 몇시간을 소수의 지문을 완벽히 이해하는데 쏟아라라하고
그냥 누구는 인강강사 커리따르라하고
19년동안 입시와 공부랑은 다른세계에서 살아던지라... 기본적인 방향성에 대해서도 어렵네요
그냥 대가리깨진놈도 이대로만하면 성적리 안오를수없다 이런 공부 정론(?)같은 건 없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