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 자전 VS 광운 컴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309471
둘다 붙으면 어디가 나을까요
요즘 컴공이 떨어지고 있긴 하다던데 글고 광운대 자전이면 전자쪽으로도 쉽게 갈 수 있는 거 같더라고요
근데 자전이면 소속감? 그런거땜에 좀 학교생활 어렵다고 하긴 하던데ㅜ 제가 그런거 좀 신경 쓰는 편이라 머가 나을까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N제 4회... 3 0
처음부터 끝까지 쌍욕이 터져나오네요 ㅎㅎ... 출제자들 모아놓고 강제로 45분 주고...
자전가서 전자 가죠. 광운대는 전자가 넘사던데
그런거 신경쓰이면 컴공가는게 맞음 자전은 거의솔플
자전으로 가서 전자 ㄱ
컴공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