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영어공부 미뤄도 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302089
재수하게된 학생입니다
작수 43245 나와서 국어 수학이 조금 딸린다고 생각해서 확통,사탐런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영어는 항상 3~2등급은 나왔기에 영어 공부를 줄이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혹시 영어공부 단어만 매일보고 이틀에 한번꼴로 기출 풀어보는 형식으로 간단히 감만 유지하고 국수탐에 시간을 쏟는거는 어떨까요? 답변 해주신다면 정말감사하겠습니다 ㅠ 혹시 다르게 공부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하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작년 수능은 제가 최저없던 수시올인이라 그냥 5개월간 놀다가 본 시험입니다. 영어는 좀 찍맞 한게 많은거 같긴했어요 84점이였고요.)
카이스트,한양대,카이,건대,홍익,서울,서강,연대,성신,cc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매일 단어보고 주3회 기출보는것부터 영어공부량 상위10%
그거 영어 많이하는겁니다 전 10월에 시작했어요ㅋㅋ 주변에 수험기간 내내 영어는 손도안댄 친구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