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르비살리기위한 ㅇㅈ 1 1
-
메디컬에 관심 없는 이유 6 2
첫째 일단 의학 공부에 소질이 없다고 생각함 둘째 하고 싶은 공부를 하고 싶음 셋째...
-
오르비 재밌을땐 4 1
모두가 다같이 정신병 걸려가는 원서시즌이 제일재밌음 그땐 새벽 3시에도 사람 개많고...
-
더프는 너무 스트레스 받아 3 1
성적은 의미 하나도 없는데 스트레스는 많이 줌;;;;;;
-
3덮 사문 등급컷 2 0
3덮 사문 39점 보정 몇등급 나올까요
-
화학 1 퀴즈 0 1
ㄱ ㄱ
-
이게 asmr이었구나 4 0
가끔 편안한 상황이거나 누가 조곤조곤 얘기할때 뒤통수가 저리면서 기분이 몽롱해지는게...
-
요즘 진짜 바보가됐네 2 0
무선마우스 자꾸 버벅이길래 유튜브에 버벅임 원인 찾고 블루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하고...
-
3덮 보정 등급 예측좀여 10 0
언 80 미 77 영 82 사문 41 지구 45
-
난 왜 공부를 못하는걸까 1 0
ㄹㅇ
-
더프 국어 컷 1 1
작수 국어 원점수 70 백분위73이고 매번 한지문 이상 버렸는데20일 정도 다른...
-
빨리 3모가 끝나야지 7 1
오르비가 좀 상승하지 ㅇㅇ 작년까진 책임없는 쾌락이였거든? 올해는 좆된거같긴해 ㅇㅇ..
-
빠꾸먹으려나 ㅋㅋ
-
유기화학 입갤 11 1
생화학까지 아주 재밌습니다
-
제가 국어 과외를 해야하는데 작년 자료는 수능 전에 다...
-
무엇이든물어보 2 0
-
물무보 6 0
그냥 나도 해보고 싶어짐ㅋㅋ
-
쌍지 vs 쌍사 4 1
이번 더프 생윤사문으로 봤는데 수능날 변동성땜에 망할거같아서 그래도 정직한편인쌍사나...
-
지금 수1 수2하기 1 0
지금 수1 수2 하는것 보다는 미적에 시간 쏟는게 맞겠죠? 현역이고 수시 챙깁니다...
-
나도 무물보 11 1
질문에 답해드림
-
난이도는 어떠냐 낮2정도 듣기 가능?
-
수학 김기현 0 0
최저러라서 김기현t 파데 - 킥오프 - 아이디어 까지만 들어도 3등급 나올수 있을까요 ?
-
무물보 9 0
수능 그만두고 싶어요
-
3모보고 탈릅함 9 0
6모보기전에 돌아옴 6모보고 탈릅함 9모보기전에 돌아옴 9모보고 탈릅함 수능보고...
-
근육학 2 1
정신나가요옷
-
탈릅 절대 안함. 일단 될 수 있는지부터가 문제지만…
-
우울글을 쓴 게 아니라 4 1
글을 쓰고보니 우울글이었습니다
-
사람이 없어요
-
디시위키 아는사람있나 1 0
나무위키랑 다른 재미가 있었는데
-
프로젝트헤일메리봐애지 0 0
두근
-
잇올기숙, 에듀셀파, sn기숙 0 0
어디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유도 알려주세요ㅠ
-
과외받을 때 나이속여도 됨? 3 0
본인보다 과외선생이 꽤 어릴 거 같은데 그냥 귀여운 재수생인척 하면 안되나 인간관계...
-
큐브를 못쓰니까 0 0
불편하네 아 지피티한테 풀어달라해야겠다
-
라이브 컨 받으면서 들으려고 하는데 공통 미적 두 반 컨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미적...
-
평생탈릅할생각없음 2 1
접은커뮤도 계정은남겨뒀음ㅇㅇ...
-
존못찐짜저능아싸소추정신병부남 5 0
-
강기원 수1 특강 0 0
강기원 수1 특강 1주차부터 현강 들으신 분 댓 달거나 쪽지 보내주세요 물어볼 게 있습니다
-
님탈릅선 5 1
함
-
누누히 말합니다 3 2
3모 성적표 나오고 5모 보기 전까지가 진짜 저점입니다
-
10번문제에서 10분씀 3 1
같은 식을 계산하는데 계산할때마다 값이 달라짐
-
새로운 헌팅경로 개척함 1 1
하꼬유튜브에 잘나온사진프사하고 대충 관심있다는 댓글달면 만남까지성사되더라
-
흠
-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삼년동안 공부를 한번도 안 하고 살아도 영어는 영유랑 사립초를...
-
진짜 신기한 경험이었음 0 0
1시간 자고 3덮치니까 15번 발문은 읽을때마다 의미가 다르게보임 진짜미치는줄
-
헐 5 1
지금 교회다니는애랑 안다니는애랑 단톡방에서 싸운다; 개재밌네
-
옯본격적으로한게작년9월부터인데 4 1
그때는사람꽤나많앗는데
-
더프 문제는 3 1
올려도 되는거 아님? 해설강의 찍는사람도 있는데
-
스포당할까봐존나쫄리노
-
[칼럼 프리뷰] 투투모 14번과 3덮 22번의 유사성! 4 2
투투모 14번의 주 발상은 기울기가 역수인 직선을 대칭이동시켜 직각을 만들고...
-
근데 리트랑 수능국어랑 푸는 태도가 전 좀 달랐음 0 0
리트는 시간에 쫓겨서 속독하는 느낌이라 밑줄도 전혀 안쳤는데 수능 국어는 좀 더...

설의 개추 ㄷㄷ
잠만 현역정시일반이네 ㄷㄷㄷㄷ
??? 와 설의
축하드려요
ㄹㅈㄷ 현역
작성글 간지보소
현역 설의는 대체

설의 ㄷㄷㄷㄷ개 ㄹㅈㄷ
물개물개 시즌2 ㄷㄷㄷㄷㄷㄷㄷ
현역정시설의 ㄷㄷㄷㄷㄷ
ㄷㄷ
현역정시 설의 ㄷㄷ
축하한다맨이야
케인인님은 11수해도 못간 대학에 가버린
케인 시청자 아웃풋 goat
아이고난!

얘는! 이렇게 한번에 가면 케인인님이 실망하신다 맨이야!!현역 + 정시 + 일반 + 서울대 + 의대 ㄷㄷ
벽이다
와 현역!! goat!!!!
? ㅁㅊ
씹간지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인생 몇회차신가여또 할아방탱이 배아파하면서 지까짓게 연발하겠네
얘는! 자, 여러분, 저는 11수를 하지 않았다 맨이야.
케인인님 배아프게 네이버카페에도 올려달라맨이야
신
대체어떻게
너이게이씨
서울대 선배님인 케인님한테 인사 안하냐구우우우웃!!
미쳐부렀네
작성글 보니 한문까지 50 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사람맞음?

현역 설의...현역인데 정시로 서울대 의대? 진짜 ㅈㄴ 간지난다 ㅋㅋㅋ
졷되네
그저 신
정시 성적이 뭉탱이로 ㄷㄷㄷ
진짜 작년에 공부할때 님 결과가 제 결과보다 기대됐음ㅋㅋ 축하드려요!!!

아사람 결국 설의로 돌아왔네오옹
서울대식 427.6 ??
와 ㅋㅋ
와
케평 ㄷㄷ
떠오르는 사람이 한명있는데 현역정시설의
26요청)2026학년도 오르비 입시실적 - https://orbi.kr/00077298442
이 글에 있는 합격증 ㅇㅈ링크로 합격증 ㅇㅈ해주시면 오르비 입시실적에 반영해드립니다!
정시일반 ㄷ
어지럽다 ㄷㄷ
현역정시일반설의는 아이고난 ㅋㅋㅋㅋㅋㅋㅋ
걍 goat
코
누구는 11수해도 못 가던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