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이랑 CPA 중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57836
어디가 더 학벌 영향 크나요?
저는 CPA 같은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57836
어디가 더 학벌 영향 크나요?
저는 CPA 같은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요즘같은 미지정 칼바람 보면 후자가 빡빡하긴 하죠 그래도 뭐 딱히 우위를 비교하긴 애매해보입니다
고잡대생이 걱정할건 아님
CPA는 일시적일것 같은데... 합격자수를 어느정도 줄여버리면될듯
로스쿨은 서울대 나오면 압도적으로 좋고 연고대 나오면 좋은걸보아서 학벌은 전자일덧
미지정 때문에 후자ㅠ
제가 서강대인데 우리학교는 다행히 미지정 없긴하지만 몇년 전에는 학교도 안 보고 나이 많아도 합격만 하면 빅펌 다 입사했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