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면 최상위 공대 맞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49899
얘 이길만한게 반도체나 전기밖에 없는거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49899
얘 이길만한게 반도체나 전기밖에 없는거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전전 아님?
그니까 이제 전전 반도체 다음이다 이거지
이번에 지원해보니까 일단 sky는 컴<<전전임
지금 원서기준 전전>기계>컴임
재작년까진 맞음
전전 반도체 기계 신소재
컴공은 그냥 중간공이지 이제
컴공은 무언가 하기 나름 같아요 높공도 되구요 ai로 상방은 되게 높고 하방은 조금 부익부 빈익빈
그것 제외하고는 전전 반도체 기계 화공 신소재 느낌이구요
입결 말하는데 왜 자꾸..
감사합니다 요즘 ai 시대에 하방은 왜 낮을까요?
맞죠. 전전==컴공 이라 봄
전전에 반도체 포함이고 컴공에 AI, 데이터사이언스 포함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