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지문인데 좀 공감되는듯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47280

스포츠 분야가 좀 훈수(?)를 많이 쳐먹는거 같긴 하죠
글 맨 마지막에 나오는 것처럼 의사나 회계사한테 훈수두는 사람은 적긴 한데
근데 저는 의사한테 훈수두는 할배 병원에서 보긴 했지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47280

스포츠 분야가 좀 훈수(?)를 많이 쳐먹는거 같긴 하죠
글 맨 마지막에 나오는 것처럼 의사나 회계사한테 훈수두는 사람은 적긴 한데
근데 저는 의사한테 훈수두는 할배 병원에서 보긴 했지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의사 회계사는 전문직이지만 스포츠는 오락산업이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ㅎㅎ
그런거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