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한테 사인받은거 자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17517

최적은 추석특강 마지막날, 강민철은 26학년도 종강날에 받았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17517

최적은 추석특강 마지막날, 강민철은 26학년도 종강날에 받았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2027 수능
D - 149
본인 김승리 싸인 보유
빅팀ㄷㄷ
아부러워
학군지 부럽다 ㅜ
대치동까지 지하철 두시간 걸려서 현강듣고오는 삶 살았음요
학군지였으면 대학못갔음

아하 그렇군요ㅖㅏ 학군지 갓반고였으면 수시로 절대 대학 못갔음
본인 고3 초에 주말마다 부산-서울 당일치기 3단과 스케줄 하루 조지고 옴 ㄹㅇㅋㅋ
와 개빡세네 이건ㄷㄷ
교통비가 말안되겠는데
나도 현강가보고싶다

저는 김종웅 싸인이이것도부러워 실물어떤가요
김재훈 싸인 보유자…
강민철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