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도 해야되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1461
군대와서 하려니 안그래도 환경은 안좋고 시간은 적고 동기들은 어떻게든 까내려보려고 하고‥
내일 복귀인데 가기 싫네요
최악의 상황일 때 마인드를 다 잡는 멘탈도 타고 나야되는걸까요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