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성공법? (진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11996
얼굴 아는 사이
인사하는 사이
만났을 때 가볍게 대화 가능한 사이 (지인)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사이
친구
호감
썸
연애
이 단계 다 거치세요
이 중에 하나 이상 건너뛰려고 안 하고 다 착실히 거치면
보통은 성공함
그리고 그 다음으로 많이 겪는 문제가
‘특정 단계에서 안 넘어가요‘ 이거인 것 같은데
뭔가.. 계기가 생기거나, 변화를 줘서 계기를 만들어야 함
예를 들어 친구 -> 호감 넘어가려면 갑자기 좀 빡세게 꾸미고 나타난다던지, 의외의 남자다운•여자다운 모습을 보여준다던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개추
ㄱㅁ
메모...
거의 럽코망가급
의뱃에 연애까지.. 기만자
이거지 ㅋㅋ
드디어 나타났다 맞팔해주세요
친해지고 싶었음요
헐 조아요
이렇게 번따하면 되는건가요
존잘이면 저기 있는 모든 단계 빠르게 진행가능한게 부러움
그건 맞긴 함.. 척 봤을 때 첫인상이 주는 호감도에 따라 어디서 시작할지가 결정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