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이 복병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99009
수학 허접이라 에피센츄 못땀.. ![]()

커하였던 고1 6모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99009
수학 허접이라 에피센츄 못땀.. ![]()

커하였던 고1 6모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센츄 달면 좋은점이 근데 뭐에요?
멋있음
ㅇㅎ 신청해볼까
성적표 잃어버려서 신청못하면 개추
ㅋㅋㅋㅋㅋ아니 언제적 글인데 어케 찾아왔음
어뭐지 ??ㅋㅋ 왜 여기있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