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명마 [385043]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91566
국어 고정 98%이상 아니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한의는 사탐이 훨 나아요
모든 메디컬 상관없으면 과탐 지방약이 제일 나은거 같아서요
정확히는 의치수인데 과탐이 더 할만하다 보기는 어려움.. 지원할 수 있는곳이 많다뿐이지ㅋㅋ 한약은 사탐이 훨 낫고
문디컬은 국망이면 바로 종료 아니에요?
올해 기준 사탐한의대 96 96 1 99 100이 붙었어요 올해는 영어가 중요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과탐메디컬도 국어 96이상은 나와야돼서 별차이는 없는거같아요
과탐 국어2 영어3도 이번에 최초합 사례 봐서요
혹시 전남약인가요? 핵빵뚫린곳이 있다고 들었는데 지역인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뇨 다른곳이에요. 일반전형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국어 96은 할만한거 같아요. 98 이상 받는게 벽느껴져서,, 차라리 과탐에 시간 쏟아 1컷까지 노리는게 좋다 생각해요. 국어는 시간 박는다고 점수가 보장이 안되는거 같아서요.
국어가 문제인 상황이면 과탐이 낫다는 의견이 많아서요. 두루두루 참고중입니다
그렇게 볼수있죠 입시 난이도는 '어디든 메디컬이면 된다'라면 사탐한의대가 제일 쉬운거같긴해요
그런가요 저는 국어 98이 과탐 동시에 96 96보다 쉬울거같다고 생각해서.. 11131 이런 성적표를 워낙 많이 보다보니ㅋㅋ
사람마다 국어냐 과탐이냐 인것 같아요
사탐 한의대가 일단 문이 너무 좁아요. 너무 적게 뽑아요 그냥. 그리고, 공부는 수월하겠다만, 사탐 백분위가 터지는 case가 종종 있어서 50점 나왔다고 99 100을 장담하지는 못하기도 하구요. 뭐 이런 단점 상쇄가능하긴한데 판단은 본인 몫이죠
그래서 사문생윤말고는 추천안하는거죠ㅠ 지리 역사 고르는건 사탐의 이점을 포기하는거라고 생각해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7
한의는 사탐이 훨 나아요
모든 메디컬 상관없으면 과탐 지방약이 제일 나은거 같아서요
정확히는 의치수인데 과탐이 더 할만하다 보기는 어려움.. 지원할 수 있는곳이 많다뿐이지ㅋㅋ 한약은 사탐이 훨 낫고
문디컬은 국망이면 바로 종료 아니에요?
올해 기준 사탐한의대 96 96 1 99 100이 붙었어요 올해는 영어가 중요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과탐메디컬도 국어 96이상은 나와야돼서 별차이는 없는거같아요
과탐 국어2 영어3도 이번에 최초합 사례 봐서요
혹시 전남약인가요? 핵빵뚫린곳이 있다고 들었는데 지역인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뇨 다른곳이에요. 일반전형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국어 96은 할만한거 같아요.
98 이상 받는게 벽느껴져서,, 차라리 과탐에 시간 쏟아 1컷까지 노리는게 좋다 생각해요.
국어는 시간 박는다고 점수가 보장이 안되는거 같아서요.
국어가 문제인 상황이면 과탐이 낫다는 의견이 많아서요. 두루두루 참고중입니다
그렇게 볼수있죠
입시 난이도는 '어디든 메디컬이면 된다'라면 사탐한의대가 제일 쉬운거같긴해요
그런가요 저는 국어 98이 과탐 동시에 96 96보다 쉬울거같다고 생각해서.. 11131 이런 성적표를 워낙 많이 보다보니ㅋㅋ
사람마다 국어냐 과탐이냐 인것 같아요
사탐 한의대가 일단 문이 너무 좁아요. 너무 적게 뽑아요 그냥. 그리고, 공부는 수월하겠다만, 사탐 백분위가 터지는 case가 종종 있어서 50점 나왔다고 99 100을 장담하지는 못하기도 하구요. 뭐 이런 단점 상쇄가능하긴한데 판단은 본인 몫이죠
그래서 사문생윤말고는 추천안하는거죠ㅠ 지리 역사 고르는건 사탐의 이점을 포기하는거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