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모집이 궁금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80293
수능 최저만 맞출 생각하다 말아먹고 수시6광탈한 사람입니다. 정시 추가모집처럼 수시도 추가모집이 있다던데 기존 수시 방식처럼 교과, 학종으로 선발하는건가요? 제 손발바닥 파리마냥 싹싹 빌며 간곡히 도움을 드리기를 부탁드립니다 싹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80293
수능 최저만 맞출 생각하다 말아먹고 수시6광탈한 사람입니다. 정시 추가모집처럼 수시도 추가모집이 있다던데 기존 수시 방식처럼 교과, 학종으로 선발하는건가요? 제 손발바닥 파리마냥 싹싹 빌며 간곡히 도움을 드리기를 부탁드립니다 싹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수시는 다끝났어요
정시보단 선발인원이 적어도 수시 추가모집도 있다고 하 쿠 님께서 그러셨는데 이미 끝난건가요? 2월21일부터는 정시 추가모집만이에요?
네
수시 추가모집은 아직 시작도 안했다 라 말씀하시는데 혹시 추가합격이랑 헷갈리신거 아닌가요?
즈으으으기요오
수시끝났다니까요?
수시 추가모집은 아직 시작도 안한거 아니에요? 추가합격 말구요
수시 추가모집은 특정 특수한학교같은데서 시행하긴할거에요 보통 네임드 대학들은 수시+정시로 끝나는거구요
이런.
아마 지방대나 미달난 대학이면 추가모집 있을거예요
고마워요 대답해줘서. 좋은 대학 붙길 응원할게요
수시추가모집은 ㅈㄴ신박한워딩이네요 이월된순간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