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응아니맞아 [1436758]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78570
정시 올해도 감점 -3~ -4로 생각하면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점공 표본 보고 계산해보세요
무조건 cc라고 확신하시는건가용?? 이유가 뭔지 여쭤봐고 될까요? Cc가 생각보다 흔하지 않아서요
내신 5점대 언더에요
1단계컷이 몇점일까요?
사탐전문
수능 수학
완벽노베이스>1등급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점공 표본 보고 계산해보세요
무조건 cc라고 확신하시는건가용?? 이유가 뭔지 여쭤봐고 될까요? Cc가 생각보다 흔하지 않아서요
내신 5점대 언더에요
1단계컷이 몇점일까요?